Hello!
We've moved to www.gothruielts.net !
Go Thru IELTS 는 캠브리지 아이엘츠 교재의 리딩과 리스닝 한국어 해석을 중심 서비스로 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덧붙여 리딩의 경우 지문 속의 정답의 근거 문장 표시 그리고 캠브리지 아이엘츠 시리즈 11권부터 14권까지는 문제의 해석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들은 기본적으로 회원 가입을 하는 회원에 한해 제공되는 회원제 서비스이며 교재의 시리즈에 따라 부분 유료 서비스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캠브리지
아이엘츠
교재
|
Go Thru IELTS 서비스
| |||
리딩
|
리스닝
| |||
지문 속
정답 근거 문장
|
지문 해석
|
문제 해석
|
스크립트 해석
| |
시리즈 6
|
F
|
F
|
N/A
|
F
|
시리즈 7
|
F
|
F
|
N/A
|
F
|
시리즈 8
|
F
|
F
|
N/A
|
F
|
시리즈 9
|
F
|
F
|
N/A
|
F
|
시리즈 10
|
F
|
F
|
N/A
|
F
|
시리즈 11
|
P
|
P
|
P
|
P
|
시리즈 12
|
P
|
P
|
P
|
P
|
시리즈 13
|
P
|
P
|
P
|
P
|
시리즈 14
|
P
|
P
|
P
|
P
|
*F: 무료 회원 서비스, P: 유료 회원 서비스, N/A: 해당 사항 없음
아이엘츠 공부하는데 항상 도움이 많이 되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이제 12권 풀고 있는데... 3번째 글인 "방화" 나오는 아티클은...
상당히 어려워서 헤딩 처참하네요... ㅜㅜ
그냥 올려주신 해석본만 쭉 읽어봐도... 머리에 잘 들어오지가 않네요..
답글삭제근데 이걸 영어로 읽게 되니...더 어...렵...;;
좀 해결책이 있을까요 ㅜㅜ
안녕하세요 다른 것도 마찬가지지만 리딩도 점수를 올리기에 어려운 과목입니다. 우선 본인 스스로 왜 어려운지를 생각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어휘가 부족한 지, 문법이 약한 지 아니면 시간이 부족한 지 등 점수를 올리는 데 문제가 되고 있는 부분을 발견하는 것이 첫 번째 해야 할 일인 것 같습니다. 그러면 그에 따른 대책을 마련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것으로 공부 방법을 정하시면 조금 더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빕니다. 그럼 열공하세요~!
삭제네.. 한번 문제점을 다시한번 파악해봐야겠네요!!
삭제그리고 혹시.. 12권 업로드 계획 더 있으신가요?
계획은 있음니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지연이 되고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삭제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안녕하세요 :) 올려 두신 해석본들 참고하며 감사하게 잘 따라 가고 있는 알츠셤 준비생입니다. passage2에서 질문이 있는데요. Someone who decides to collect something as unexpected as dog collars, for instance, may be conveying their belief that they must be interesting themselves. 여기서 왜 자기 자신을 가리키는 'interested in'이 아니고 어떤 대상을 가리키는 interesting 이라고 표현했을까요?
답글삭제안녕하세요 이 문장에서 interest 가 ~의 흥미를 일으키게 하다 라는 뜻을 가진 동사로 쓰여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본문의 해석은 좀 더 직역에 가깝도록 수정했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빕니다. 그럼 열공하세요~!
삭제아! 그렇군요. 동사로 바꾸니 말이 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삭제문제39번도 질문있어요. 고쓰루님이 올려 두신 답 힌트 문장엔 심지어 firefighting이란 키워드조차 없는데 어떻게 그 문장에 답이 있을까요?
답글삭제안녕하세요 제가 느끼기에 아이엘츠 리딩 문제의 90% 정도는 문제에 나온 문장과 상응하는 문장이 지문에 나와 그런 서로 대응되는 단어나 문장들을 찾는 것이 문제를 푸는 방법입니다만, 10% 정도는 지문에 대한 이해도를 묻고 있지만 직접적으로 상응하는 요소들은 적어 상대적으로 풀기 어려운 문제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문제는 10% 그룹에 속하는 문제로써 지문 전체에서 나타나고 있는 글 쓴 이의 의도 혹은 글 쓴 이가 지문을 통해 전달하고 하는 내용에서 답을 찾아야 합니다. fire science 코스는 분명 화재 현장 조사에 대한 지식을 배울 수 있게 합니다만 코스의 이름은 'Arson for Profit' 인 것은 'Principles of Marketing' 코스에서 'is marketing principled?' 라는 질문으로 이어지고 지식은 목적과 수단 두 가지 모두 중요하며 잘못된 목적으로 가지고 마케팅을 한다면 그것은 'fraud' 가 된다까지 이어집니다. 이런 흐름에서 'Arson for profit' 의 코스명은 화재 조사에 대한 지식이 잠재적 방화범을 키우는 일인가? 라는 질문을 만들어 내고 제시된 마케팅의 예처럼 지식의 올바른 목적과 수단이 firefighting 또는 arson 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fire science 코스 수강생들은 공부/연구/고민을 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결국 문제를 푸는 우리 입장에서 볼 때 문제에 나온 too academic 과 직접적으로 대응되는 문장이나 단어는 지문에서 찾아 볼 수 는 없지만 전체 내용과 흐름상 해당 코스는 지식 뿐만아니라 지식의 올바른 사용에 대한 질문까지도 코스를 수강하는 학생들에게 전달할 것이라는 예상과 기대로써 NO 라는 답을 유추해야 합니다.
삭제테드권님, 꼼꼼하게 설명해 주셔서 문제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직 완전히 이해한 건 아니라 찬찬히 곱씹으며 도움말씀 읽어 볼게요. 감사합니다. 아무리 찾아도 눈에 보이는 답이 없길래 NG라고 생각했는데 글쓴이의 의도를 묻는 문제 중 하나였군요.
삭제와 철학 지문 너무 막막했믄데 도움 많이 받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혹시 40번 문제 답이 왜 NG가 아니고 no 인지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마지막 F 문단에 generalize 라는 표현이 나오는데요 generalize 는 문제에 나온 detail 과는 반대되는 표현입니다. detail 에 부합하는 답변의 예시는, '나는 이 과정을 수료한 후 화재 범죄 전문 수사관이 되어 방화 범죄 현장 경험을 쌓은 후 방화 범죄 전문 연구원이 되는 것이 목표이다' 정도가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빕니다. 열공하세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