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2020

Cambridge IELTS 13 Academic Test 3 Reading 문제 해석

Cambridge IELTS 13 Academic Test 3 Reading 문제 해석

리딩 지문 문제 해석은 --> www.gothruielts.net


Question 14-17
다름의 서술들 그리고 아래의 연구자들의 목록을 살펴보라
각 서술들을 올바른 연구자들과 연결시켜라, A, B, 또는 C
당신의 정답지의 14-17 의 칸에 올바른 문자, A, B, 또는 C, 를 적어라
NB(Nota Bene:주의) 당신은 어떤 문자라도 한 번 이상 사용할 수 있다

14. 아기들에게 말을 할 때 아기들에게 각각의 주의를 기울이는 어른들의 중요성
15. 아기들이 듣는 것과 말을 하기 위한 그들 자신의 노력들 사이의 연결
16. 다른 방법으로 각자 말을 하는 두 명의 부모를 가지고 있는 아기의 장점
17. 아기들이 듣는 아기 말의 양과 그들이 그들 스스로에게 얼마나 많이 입으로 소리를 내는 지 사이의 연결

Question 18-23
아래의 요약을 완성하라
각 답변에 대해 지문으로부터 최대 두 단어만을 선택하라
당신의 정답지의 18-23 의 칸에 당신의 답을 적어라

부모들이 아기들에게 말하는 방법에의 연구
Washington State University 의 연구자들은 18. (  ) 를 사용했다, 특화된 컴퓨터 프로그램들과 함께, 보통의 날에 부모들이 그들의 아기들과 어떻게 소통하는 지를 분석하기 위해. 그 연구는 밝혔다 19. (  ) 는 그들의 아기들과 소통할 때 그들의 평소의 말하기 패턴을 수정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20. (  ) 라고 알려진 하나의 생각에 따르면, 그들은 그들이 가족의 집 밖에서 듣게 될 언어들에 아기들을 준비시키기 위해 더 많은 성인의 말 종류를 사용할 지도 모른다. 연구자들에 따르면, 한 부모로부터 아기 말을 그리고 다른 부모로부터는 보통의말을 듣는 것은 아기들이 연습할 수 있는 말의 종류의 21. (  )를 확장시킨다.

한편, Washington 대학과 Connecticut 대학의 과학자들에 의해 수행된 다른 연구는 아기들에게 갖춰진 장비들인 특별한 22. (  ) 를 사용하면서 말과 소리를 녹음했다. 그들이 그 아기들을 다시 두 살 때 연구하였을 때, 그들은 발견했다 유아기 때 많은 아기 말을 들었던 아기들은 그렇지 않았던 아기들보다 훨씬 더 큰 23. (  ) 를 가졌다.


리딩 지문 문제 해석은 --> www.gothruielts.net